본문 바로가기
좌니베어 취미/오늘은 어떤 영화를?

다크 타워(Dark Tower, 2017)

by 좌니베어 2019. 4. 3.
728x90
SMALL

영화 포스터

< 예고편 >

 

 

아버지가 불길에 돌아가신 이후로 꿈에서 다크타워를 계속 보는 제이크. 꿈 속에서 다크타워가 공격을 받을 때마다 지구에는 지진이 일어난다. 다크타워만 보이던 꿈이, 맨인블랙을 보게 되고 건슬링어도 보게 되는데, 현실에서 꿈속에서 봤던 종족들이 보이자 꿈이 아닌 현실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롤랜드/건슬링어 (이드리스 앨바)

유일하게 남은 마지막 건슬링어. 나머지 건슬링어들은 맨 인 블랙인 월터에 의해 죽임을 당하게 된다. 건슬링어의 사명은 다크타워를 지키는 것이지만 롤랜드는 복수심에 불타 다크타워를 지키는 것보다 월터를 죽이고 싶어 한다. 

 

맨 인 블랙/월터 (매튜 맥커너히)

초능력의 대가(?)인 월터. 말 한마디로 사람을 조종할 수 있으며 염력 또한 뛰어난다. 그의 목표는 다크타워를 무너뜨려 두 세계를 악의 세력으로 채우려고 하는 목표가 있어 초능력의 잠재력이 높은 아이를 데려다가 다크타워를 무너뜨리려고 한다.

 

제이크 챔버스 (톰 테일러)

아버지가 돌아간 뒤로 항상 꿈에서 다크타워를 보고 매일 같이 꿈에서 본 장면을 그린다. 이로 인하여 주변 사람들은 정신병이 있다고 생각을 하고 결국엔 부모마저도 정신병원으로 보내려고 하지만, 제이크는 나온 사람들이 다른 차원, 즉 꿈에서 봤던 종족인걸 알고 도망친다.

 

아라 캠피그넌 (김수현)

마지막 예지자인 아라. 그녀 앞에서는 거짓말을 할 수 있는 자가 없으며 그녀는 모든 것을 꿰뚫어 본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