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좌니베어 도란도란/미쿸일상

나루토 라멘? Ichiban Ramen

by 좌니베어 2023. 9. 7.
728x90
SMALL

제가 일본 라멘을 많이 좋아하는데요....

 

제가 사는 근처에 그나마 큰 도시가 Tyler 라는 도시에요.

여기에 일본 라멘집이 하나밖에 없어서 매번 여기 가는데..

 

최근에 새로운 곳이 오픈했다고 하네요? ㅎ

올해 1월? 2월? 쯤에 오픈한

ICHIBAN RAMEN!

이치반 라멘!

 

이치반은.. 한국어로 일품이라는 의미인데요..

 

과연.. 일품라멘인지.....ㅎㅎ

 

들어가니까 일본 인기 애니였던

나루토가 라멘을 먹고 있는 모습이 있네요?...

 

일단 자리에 앉아볼게요 ㅎㅎ

안쪽 인테리어도 나루토 그림이 있네요....

흠..

 

이게 메뉴인데요..

보니까 나루토 라멘이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나루토 그림이 있는게 있네요...

 

나루토 라멘... 그리고 이치반 라멘..

 

이치반 라멘에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LA갈비가 들어있네요?.....

 

일본 라멘에 LA갈비라니...

일본 라멘에 LA갈비라니...

 

뭐 그건 그렇고.. 전 나루토 라멘을 주문해봤어요.

 

아직 음식점에서 사진찍기가 부끄럽네요......ㅎㅎ

 

나루토라멘... 그냥 별다른거 없이 일본라멘 맛이네요..

 

전체적으로 맛은 괜찮은것 같아요.

 

막 뛰어나다.. 라는 느낌이 없던 일본라멘..

 

하지만 좋아하는 일본라멘 파는 곳이 한 곳 늘어나서 기분이 좋긴 하네요 ㅎㅎ

 

137 W SW Loop 323, Tyler, TX 75701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