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좌니베어 도란도란/미쿸일상

타일러 Tyler 음식점 - Roost

by 좌니베어 2022. 8. 5.
728x90
SMALL

얼마전에 점심 먹으로 타일러 갔습니다. 

 

같이 갔던 동생이 작년에 먹었던 곳에 한번 더 가고 싶어서 Roost 라는 곳을 갔어요!

 

Roost 라는 단어를 들으면 딱 떠오르는 것이 횟대에 앉아있는 수탉인데요...

 

 

그거에 걸맞게 Roost 아래 보면  Chicken salad (치킨 샐러드)가 보이네요...ㅋㅋ

 

 

 

내부에 들어가니 이렇게 생겼네요.

 

저 멀리 수탉 사진도 보입니다. ㅎ

 

이렇게 줄 서서 기다리다가 주문 하면 되는데요, 이 집은 뭐랄까...

 

아침식사 전문입니다. :)

 

시간에 상관없이 아침식사 주문 가능하구요, 물론 샌드위치도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하면 번호표를 주는데..

 

원하시는 테이블에 가서 번호표를 꽂으면, 음식을 가져다 줍니다.ㅎㅎ

 

제 번호는 44번!!!!ㅎㅎ

 

제가 주문한 음식이에요!

 

오물렛을 주문했는데.. 어떤 오물렛인지.. 기억이 안......ㄴ.......

 

 

저거 반정도 먹고 나온것 같네요.. 양이 많아서..ㅎㅎ

 

 

다들 기회 되면 여기 가보세요..ㅎㅎ

 

(타일러 시골이라............. 그래도 나쁘지 않아요 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