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좌니베어 도란도란/미쿸일상

헌팅라이센스 수령하기

by 좌니베어 2021. 3. 10.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몇 주전에 텍사스에는 말도 안되는 한파가 닥쳐서... 엄청 추웠네요.ㅠㅠㅠ

 

암튼... 저번에 헌팅라이센스를 신청했어요!

 

2021.02.18 - [좌니베어 도란도란/미쿸일상] - 헌팅 라이센스 구매하기 (텍사스 Texas)

 

멧돼지나 코요테를 제외하고 다른 동물들을 사냥하기 위해서 헌팅 라이센스가 필요한데

 

저번에 신청하고 2주정도 걸려서 받은것 같아요!!

 

우편함을 확인해보니 오호... 텍사스 공원 및 야생 관리국에서 우편이 왔네요!!

 

 

 

한번 열어봤어요!

 

흠...?

 

전 헌팅 라이센스라고 해서 플라스틱 카드인줄 알았는데

 

저런식으로 오더군요... 신기했네요..

 

지금은 저 태그들은 사용하지 않지만 그리고 아마 만료일인 8월 말까지

딱히 저기에 해당되는 동물들은 사냥하지도 않겠지만...

 

헌팅라이센스가 필요한 이유는.. 따로 있어요...ㅎㅎ

 

다음 글에 왜 그런지 설명이 나올거에요!! 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