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좌니베어 도란도란/한쿸일상

[인천 장수동] 노란우체통

by 좌니베어 2024. 2. 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
지인이랑 카페갔다가 괜찮은 곳이 있어서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ㅎㅎㅎ

인천 장수동에 있는 '노란우체통'이라는 카페에요
여기는 주차장 넓어서!! 편하게 오셔도 될 것 같아요


의자에 편하게 누워서 이렇게 창 밖도 볼 수 있답니당⭐️

저는 비오는 날 갔어요 ㅎㅎ

편하게 책도 볼 수 있어요
(참고로 주말은 사람많은데 평일은 조용히 즐길 수 있답니다 ㅎㅎ)

휠체어가 들어갈 수 있도록 경사로도 되어있어요!
밑에 사진에도 있겠지만  입구도 턱은 없어요 ㅎㅎ
다만 화장실이 경사로가 되어있지만
화장실 안은 좁아서 휠체어 이용하시는 분들은 좀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ㅠㅠ

 

 

 

 

이렇게 이벤트 우체통도 있어요!!
가족들이나 지인들과 오셔서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