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좌니베어 도란도란/한쿸일상

[인천 영종도] 왕산마리나, 콩사랑(FYI. 나만 알고 싶은 장소 발견)

by 좌니베어 2023. 9. 2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오오오오오

최근에 하늘 본 적 있으신가요??!

요즘 파란 하늘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영종도 왕산 마리나로 놀러갔다왔어요!

 

왕산마리나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왕산마리나항 아시나요??!!

 

짠~~~~~ 저는 왕산 마리나(요트항)에 다녀왔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죠!!

왕산 마리나항에 가시면 이런 뻥 뚫린 느낌을 받을 수 있으십니다!!

하늘도 너무 예뻐서 해외 있는 느낌이었어요ㅎㅎㅎ

(참고로 주차는 유료인데 그래서 그런지 도로쪽에 세워둔 분들도 계셨어요!)

캠핑의자랑 테이블 설치해서 잔디 쪽에서 힐링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바다 구경하면서 걸어다니는 분들도 계셨는데

가장 좋은건 사람이 많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너무 북적 거리는 곳 안좋아해서...ㅎ'

 

참고로!

왕산 마리나항에서는 요트 투어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요트 타보실 분들은 가격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왕산 마리나 주차장 쪽에 있는 큰 건물이 있는데 거기에 카페도 있어요!!! 

한번쯤은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한번만 추천하는 이유는 비싸서...]

메뉴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되는데

저랑 지인은 아메리카노, 코코넛커피(?), 말렌카_시나몬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카페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안 쪽으로는 단체석도 있어서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하늘이랑 요트를 같이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ㅎㅎ

바로 위에 사진처럼 통창으로 넓게 보실 수 있답니다!!

 

 

맛있어보이죠??!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다고 너무 맛있어!!라기보다는 평범? 중간정도는 가는 느낌이에요!

 

아 그리고!!

카페랑 같은 건물 안에

이마트 편의점도 있답니다!!

물건이 많은 건 아닌데

라면, 아이스크림, 음료수, 스낵류 등 기본적인 것은 있어서

와서 간단하게 요기하시거나 

벤치에서 컵라면 사서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ㅎ

 

다음에 저는 또 오면

김밥을 사와서

컵라면이랑 같이 돗자리 깔아놓고 먹을까...생각하고 있답니다!!

 

 

 

콩사랑

계획은 인스타에 유명한 칼국수집을 가려고 하였으나...

재료 소진으로 가게 문이 닫혀

'콩사랑'으로 오게 되었어요!!!

 

메뉴는 이렇게 되고요!!

저희는 청국장이랑 녹두전을 시켰어요!!

 

크게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요!!

청국장은 찐하고!(역시 콩사랑...청국장 콩..)

반찬은 시골에서 할머니가 해준 반찬 먹는 느낌!!

 

녹두전은 녹두가 많이 들어갔는데

녹두 특유의 포슬포슬?퍼슬퍼슬?한 느낌이고

씹다보면 고소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두부보쌈세트 먹는 옆테이블을 봤는데

그것도 맛있어보였어요 ...ㅎ

 

다음에 가면 그거 먹고 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생각하면 침나와요

 

재방문의사: ★★★★★

 

나만 알고 싶은 장소: 영종씨사이드 캠핑장

짠... 일본느낌나죠??

레일바이크 타는 분들 종종 지나다니고

옆에는 뻘이긴 하지만 바다로 뻥 뚫려 있어서 진짜 좋아요...

너무 좋아요 여기...

 

개인, 지인 찍고 눈에 담느라고 많이 못 찍었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고

거의 가족 단위로 오신 분들만 보였어요!!

 

 

짠....예쁘죠 ㅋㅋㅋㅋ

예쁜 사진으로 마무리를 하며 인사드리겠습니다.

 

아 참고로 여기 주차장 근처에 무료로 할 수 있어요!!

주소: 중구 하늘달빛로2번길 6

여기다 편하게 주차하고 걸어가시면 될 것 같아요!!

 

영종도 가실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ㅎㅎㅎ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LIST

'좌니베어 도란도란 > 한쿸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장수동] 노란우체통  (0) 2024.02.09
[휠체어 이용] 대부도 여행  (0) 2023.11.05